'샤이니'는 모르지만 멤버 키는 안다?

'샤이니' 키가 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쇼맨십 덕분이라고 생각하실텐데요. 

그 이유는 다름 아닌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보여준 가사 맞히기 실력 덕분입니다. 

유튜브 채널 'ODG'는 지난 3일 '샤이니의 커리어를 리뷰하는 아이들' 영상을 올렸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최근 정규 7집 '돈트 콜 미'(Don't Call Me)로 컴백한 '샤이니'가 출연했는데요. 

키는 올해 9살인 성하랑 군과 만나 첫 인사를 나눴습니다. 성하랑 군은 "아저씨 누군지 아느냐"는 물음에 "모른다"고 솔직하게 답했죠. 

그는 즐겨보는 TV프로그램을 묻자, 키가 출연하는 '놀라운 토요일'을 언급했는데요. 

이에 키는 "나 거기 나오는 아저씨다"며 "가사 잘 맞히는 아저씨"라고 스스로를 설명했습니다. 

그의 말에 깜짝 놀란 성하랑 군. 팬심 가득한 표정으로 키를 바라보기 시작했는데요. 

키는 자신의 노래를 들은 적이 있는지 여부를 질문해 호기심을 자아냈습니다. 성하랑 군이 재차 '놀라운 토요일'에서의 활약을 언급하자 웃음을 참지 못했죠. 

이윽고 '샤이니' 공연을 함께 보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성하랑 군은 함께 무대를 보던 중 키 얼굴을 살짝 쳐다봤는데요. 그는 "'놀토'에서 가장 좋아하는 키 님이랑 같이 있다니 싶었다"고 감격해했습니다. 

영상의 압권은 '샤이니'의 '셜록' 무대. 성하랑 군은 '셜록' 도입부인 '샤이니 이즈 백'(SHINee is Back) 장면을 보고 무척 반가워했는데요. 

알고보니 해당 노래는 '놀라운 토요일'에서 가사 맞히기 문제로 나온 적이 있던 곡이었습니다.  

네티즌들은 '샤이니'의 '셜록' 노래는 모르지만 '샤이니 이즈 백'은 알고 있는 성하랑 군의 모습에 웃음을 터뜨렸는데요. 새삼 '놀라운 토요일'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는 게 대다수 팬들의 의견입니다.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사진출처='ODG'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