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했습니다.

임영웅은 4일 오후 6시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새 싱글의 2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임영웅은 슈트 차림으로 무대에 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등 뒤로 비추는 조명이 시선을 압도하는 가운데 임영웅은 묵직하고 웅장한 분위기를 발산했습니다. 특히 한층 농익은 남성미와 임영웅만의 카리스마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임영웅의 풋풋하고 댄디한 매력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임영웅은 차분하게 내린 헤어스타일에 니트와 코트를 매치한 패션으로 훈훈함을 드러냈습니다. 자연광 아래서 눈을 감은 채 나른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슈트 차림과는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했는데요.

상반된 콘셉트로 진행된 2장의 오피셜 포토가 추가로 공개되면서 여전히 베일에 가려진 임영웅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습니다.

앞서 TV CHOSUN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 ‘이젠 나만 믿어요’, 자동차 CF 삽입곡으로 인기를 끈 ‘HERO(히어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재해석한 다양한 히트곡까지 부드러운 음색과 깊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아온 임영웅이 어떤 신곡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늘(4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특별 단독 무대를 통해 신곡을 최초 공개할 예정입니다.

<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