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3분’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피를 나눈 가족이 아님에도 똑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스타들이 있는데요. 풍기는 이미지마저 비슷하다는 연예계 닮은 꼴 스타들을 소개합니다.


1. 이은형X넉살

출처넉살 인스타그램

래퍼 넉살과 개그우먼 이은형은 또렷한 눈매가 똑 닮았는데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넉살은 “가끔 이은형씨 SNS를 보고 저도 놀란다. 가족들도 닮은 모습에 정말 많이 놀란다”라고 말했습니다.


2. 엑소 디오X김향기

출처온라인커뮤니티

똘망똘망한 눈빛을 소유한 배우 김향기, 엑소 디오(도경수) 역시 자주 남매로 오해받는데요. 한 인터뷰에서 김향기는 “도경수 오빠와 닮았다는 말을 알고 있다. 그런데 도경수 오빠는 저보다 제 친오빠와 더 닮았다”라고 전했습니다.


3. 한가인X김동준

출처MBC ‘섹션TV 연예통신’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김동준은 데뷔 초부터 배우 한가인 닮은꼴로 유명했는데요. 날카로운 콧대와 도톰한 입매가 똑 닮은 모습입니다.

출처SBS ‘용구라환의 빅매치’


4. 강동원X김영대

출처YG엔터테인먼트

SBS ‘펜트하우스’를 통해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배우 김영대는 강동원과 흡사한 분위기로 ‘제2의 강동원’이라는 별명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순정만화에서 방금 튀어나온 것 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는데요.

출처김영대 인스타그램

김영대는 다수 인터뷰를 통해 “닮았다고 해주신 부분에는 굉장히 감사하게 생각한다. 그래도 크게 신경 쓰지 않으려고 한다. 저의 연기적인 부분이 더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따른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키노라이츠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키노라이츠가 추천하는 글

»“가족이었어?”…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박해준과 이 배우의 관계

»‘이것’ 끊고 얼굴 반쪽 됐다는 여배우

»친구를 위해 몰래 여우주연상 기회를 거절한 두 배우

»50대 전설의 서울예대 황금 90학번 스타들

»시크한 외모와 달리 친근한 ‘할매 입맛’으로 팬심 저격한 연예인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3분’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