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3분’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출시하자마자 매번 어마어마한 판매량을기록하고 있다는 과자!

바로 ABC초코쿠키입니다.19년에 처음으로 출시되어 3개월 만에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더니

작년 신상은 1개월 만에500만개를 판매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번에 나온 핑크베리는어떤 기록을 세울지!궁금증을 안고~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

각종 편의점과 마트에서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밥심은 왜 이리 찾아도 안보이던지..


제품 정보

출시 후 몇 주 만에 구매에 성공했어요!ㅜㅜ

가격은 1,000원으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더라고요.

성분표를 살펴보니,성분이 착한 것 같지는 않고..ㅎㅎ특이한 게 복분자가 섞여있더라고요.

그래서 제품명을 딸기가 아닌핑크베리라고 통틀어 놓은 것 같아요.

오호~ 과자를 뜯었는데,이거 반도 안 차있는 것 같은데요?

비닐을 치우고 개수를 세어보니엄지손톱보다 살짝 큰 과자가 12알 들어있어요.저렴하다고 얘기한 거 취소요..!

비싸다고 하기도 애매하고 저렴하지는 않은 것 같은 가격 같아요..ㅎ

귀요미 사이즈 덕분에 무게도 총 45g으로 적게 나가는 편이었어요.

외관을 보고 과자 부분은 기존하고똑같고 초콜릿만 달라진 줄 알았는데,전보다 과자도 조금 덜 달아진 것 같아요.

이번에 초코송이가 초코 부분만 출시했던데,이 과자는 이 부분만 출시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초콜릿 부분은 복분자가 들어있어서 같은 롯데제과의 딸기 빼빼로 초코 부분보다 조금 더 새콤한 맛이 강했어요.

생각보다 달달함 뒤에 오는 복분자의 상큼이 강해서 조금 놀랐어요ㅋㅋ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재구매 의사 : 엄청 가끔..? / ★★★

보통 딸기맛 초콜릿의 경우 인공적인 맛이강한 편인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많이 달지 않고 상큼해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입니다!

대신,, 양이 조금 너무한 것 같지만,,1,000원이니까.. 가끔 생각난다면 먹을 것 같기도 해요.

@food_lover재구매 의사 : 있음 / ★★개 반

가격이 조금 애매한 느낌도 있지만,그래도 여태 출시된 ABC 초코쿠키 시리즈 중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딸기+복분자라 그런지 초콜릿이 살짝 라즈베리 같은 맛이 나더라고요.오히려 그래서 단 걸 즐기지 않는 저에겐괜찮았던 것 같아요.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3분’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