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십오야에서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의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겨 이목이 쏠렸습니다.

25일 정용진 부회장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구황 부추로 부추로 부추잡채 만들었음"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그런데 공개된 사진 아래로, 채널 십오야 측에서 댓글을 달았습니다.

댓글에는 "유희열X젝스키스 신곡 '뒤돌아보지 말아요' 이마트 선공개 문의의 件"이라는 내용이 담겨있었는데요.

이어 십오야 채널은 "이번에 유희열 씨가 약 7년 만에 곡을 쓰고 김이나 씨가 작사하고 나영석 PD가 독촉하고 젝스키스가 부르는 정통발라드 '뒤돌아보지 말아요'가 2월 5일(금) 공개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뒤돌아보지 말라는 제목답게 매장영업이 끝날 때 틀기에 딱 좋은 노래"라며 해당 노래를 어필하기도 했는데요.

"괜찮으시다면 음원이 정식으로 공개되기 하루 전 2월 4일 밤에 선공개로 오직 다른 마트가 아닌 이마트의 영업 종료 때 한번 매장에 틀어주시면 어떨지 조심스럽게 문의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내용이 전해지자, 서울랜드 인스타그램에서도 그 아래 댓글을 달았는데요. "다 차려진 밥상에 숟가락 얹는 것 같아 죄송하지만, 저희도 폐장할 때 틀면 안 될까요? 선공개 아니여도 되요"라고 남겼습니다.

이에 서울랜드는 "서울랜드 전 지역에 볼륨 맥스로 틀어드립니다"라고 약속했는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신박한 홍보", "이날 이마트 예약입니다", "십오야 일냈네", "이제 서울랜드까지...일이 눈덩이처럼 커지네" 등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사진 출처=인스타그램 yj_loves, 15ya.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