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이 아내 김사은을 위한 키스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김사은은 지난 14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1대 1 데스매치'를 벌였습니다.

이날 그는 현역 트로트 가수인 별사랑과 경쟁했는데요. 심수봉의 '진짜진짜 좋아해'를 선곡해 발랄한 무대를 꾸몄습니다.

무엇보다 김사은의 이번 공연은 남편과의 깜짝 키스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는 공연 중간 무대에 등장한 성민과 커플 댄스를 선보인 후 진한 입맞춤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를 본 장윤정은 "발음을 먹는 버릇 탓에 답답한 콧소리처럼 들릴 수 있다"며 "남편이 너무 용기냈다"고 평했는데요.

남편찬스로 화제의 무대를 연출한 김사은은 '올하트' 별사랑에 밀려 탈락했습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해당 공연에 대한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김사은', '성민'이 1위, 2위에 올랐을 정도.

네이버 TV 기준 '미스트롯2' 전체 영상 중 가장 많이 본 영상으로 떠오른 상황입니다.

일각에서는 '슈퍼주니어' 팬들을 배려하지 않은 무대라는 말도 나오는데요. 성민은 김사은과의 무리한 결혼 진행으로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긴 바 있습니다.

이로 인해 팬들은 보이콧 선언을 하는 등 갈등이 불거졌는데요. 그는 현재 '슈퍼주니어'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입니다.

한편 성민은 지난 2014년 김사은과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후 3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사진출처=TV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