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미스트롯 2' 강혜연이 나비를 대결 상대로 지목해 승리했다.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서는 지목한 상대와 대결을 벌이는 ‘1대 1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강혜연과 나비가 첫 대결 상대로 맞붙었다. 강혜연이 나비를 대결 상대로 지목했던 것. 강혜연은 무대에 올라 나비를 향해 "몸도 무거우실 텐데 집에서 '미스트롯 2' 편히 보시면서 태교에 전념하세요"라고 선전포고하며 시선을 모았다.

강혜연은 "(나비가) 가요계 선배이시긴 하지만 트로트로는 한 번 겨뤄 볼 수 있지 않을까"라며 나비를 지목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강혜연은 김지애 '물레야'를 선곡해 안정적인 가창력을 뽐내 환호를 자아냈다. 나비는 강혜연에게 맞서 김수희의 '못 잊겠어요'로 무대를 꾸몄다. 나비는 찰떡 선곡으로 애절한 감성을 더한 무대를 선사해 팽팽한 긴장감을 더했다.

강혜연이 대결 상대의 승리자로 호명됐다. 강혜연은 나비를 상대로 6:5 접전으로 승리해 놀라움을 더했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 2'는 송가인, 임영웅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로트 여제를 뽑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뉴스1.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