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3분’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드림팀이라고 하면…

전설의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 NBA 국가대표나…

축구팀 '레알 마드리드'를 바로 떠올리시겠지만…

영화계에서 드림팀은 <어벤져스>처럼 명성이 자자한 배우들이 함께 모였을 때 쓰는 용어가 되었다. 

이제 이러한 <어벤져스> 부럽지 않은 최고의 인기스타들의 조합을 올해 2021년에 무려 세번이나 보게 될 것이다. 그 작품들의 정체는…


1.김남길, 손예진, 유해진을 대신할 드림팀 군단 <해적:도깨비 깃발>

2014년 여름 개봉해 866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국을 시원하게 사로잡은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후속 편이 돌아온다. 

후속편의 제목은 <해적:도깨비 깃발>로 출연진 모두 새롭게 교체되었다. 

줄거리는 조선의 건국 이후 흔적도 없이 사라진 고려 왕실의 마지막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바다로 모여든 이들의 짜릿하고 통쾌한 이야기를 보다 유쾌하고 어드벤처적으로 담았다.

전편에서 최고의 케미를 자랑하던 김남길, 손예진, 유해진에 못지않은 또 다른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할 예정이다. 

강하늘이 자칭 고려 제일 검이지만 예기치 않게 해적선에 눌러앉게 된 의적단 두목 ‘우무치’ 역을 맡아 한층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해적 단주 ‘해랑’ 역은 <광해, 왕이 된 남자>, <감시자들>, <뷰티 인사이드> 등으로 호평받은 데 이어 미국 드라마 [트레드스톤]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한 배우 한효주가 맡아 캐릭터 변신은 물론 고난도 액션을 직접 소화하며 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탐정: 리턴즈>, <나의 특별한 형제> 등을 통해 친근한 매력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배우 이광수는 개인플레이가 특기인 해적단 ‘막이’ 역을 맡아 능청스러운 연기를 보여준다. 

보물을 찾아 나선 해적단에 합류하게 되는 당돌한 매력의 ‘소녀’ 역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여우각시별] 등을 통해 풋풋한 매력으로 주목받은 채수빈이

백발백중 활 솜씨를 자랑하는 해적단의 명궁 ‘한궁’ 역은 K-Pop 대표 그룹 엑소(EXO)의 세훈이

또한 우무치의 오른팔이자 의적단 부두목 ‘강섭’ 역은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강렬함과 코믹함을 오가며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온 배우 김성오가 맡았으며,

해랑을 따르는 해적 소단주 ‘아귀’ 역은 <범죄도시>, <1987> 등을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박지환이 맡아 든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을 탄생시킨 천성일 작가가 각본을 집필하고, <쩨쩨한 로맨스>, <탐정: 더 비기닝>으로 감각 있는 코미디 연출력과 흥행성을 입증한 김정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올해 개봉에 들어간다. 


2.비행기 재난 추락을 막아라! <비상선언>

<더 킹> 한재림 감독의 신작이자 이름만 들어도 대단한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은 항공 재난 추락영화 <비상선언>.

사상 초유의 재난상황에 직면해 무조건적인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를 두고 벌어지는 리얼리티 항공 재난 영화다. 

송강호는 전대미문의 항공 재난 뒤를 쫓는 형사 역을 맡는다. 

톱배우 이병헌은 비행기 공포증을 가지고 있으나 딸을 위해 비행기에 탑승한 승객 역을 맡는다.

명실상부 '칸의 여왕' 전도연은 비상사태에 맞서는 장관 역으로 변신, 또 한번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전망이다. 

영화와 드라마,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들며 매 작품 최상의 활약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잡은 김남길은 부기장 역을 맡는다.

임시완은 홀로 비행기에 오른 승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이 작품은 그의 전역 후 복귀작으로 주목을 받았다. 

<부부의 세계>로 큰 인기를 구가한 박해준은 초유의 비상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청와대 위기관리센터 실장 역으로 분했다.


3.김용화 감독 복귀에 그의 아내 탕웨이의 합류로 더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원더랜드>

김태용 감독의 <만추> 이후 장편으로 10년 만의 복귀 작품 <원더랜드>.

현재 알려진 영화의 줄거리는 인공지능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이제는 세상에서 볼 수 없는 사랑하는 사람과 영상통화로 마음을 위로받는 사람들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이야기로 알려졌다.

김태용 감독의 아내 탕웨이도 이 영화를 통해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한국과 중국 내에서 큰 화제가 된 작품이다. 그래서 이번 작품은 해외에서 넷플릭스로 공개하기로 했는데, 한국과 중국에서만 극장에서 먼저 선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지가 식물인간이 된 연인을 그리워하는 역할을 연기하며

박보검이 연인으로 분해 가상과 현실 속 모습을 모두 표현한다. 

공유는 먼저 세상을 떠난 아내를 그리워하는 40대 남편 

탕웨이는 공유의 아내로 함께 출연한다.

현재 예능에서 남매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정유미와 최우식은 원더랜드 내 조정자로 등장하며 이야기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친구인 줄 알았는데…실제 엄청난 연차의 선후배여서 놀랐다는 두 배우

»딸을 살해한 학생들의 담임선생님이 된 엄마가 행한 무서운 복수

»송중기, 옥택연, 엄태구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중인 천재 그녀

»과거 이효리 백댄서 출신에 '북한 남성'을 짝사랑(?)한 이 배우

»최근 발랄한 모습과 달리 매우 어둡고 심각해진 박하선 근황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3분’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