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작가 박태준이 결혼 사실을 밝히며, 그의 아내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화제의 인물 한다감, 황석정, 박태준, 이근과 함께하는 ‘너 화제성 문제 있어?’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박태준은 긴 연애 끝에 혼인신고 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말을 꺼냈는데요.

그는 “연애를 10년 했다. 10년 동안 동거를 길게 했다. 친구랑 같이 사는 기분이다. 아내가 저한테 ‘베프’(베스트 프렌드)라고 한다.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태준, 최수정 부부의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알고보니 박태준의 아내는 2010년 한중 합작 5인조 그룹 롯데걸스의 멤버 최수정.

특히 박태준과 최수정은 2011년 램(ram:)의 뮤직비디오 ‘이러다 죽을지도 몰라’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고.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등장해 몽환적인 키스신을 연출해 이목을 끌기도 했었는데요.

또한 지난해 7월 방송된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와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는데요.

이어 박태준은 “결혼식은 안 했다. 어릴 때부터 결혼식을 이해 못 했다. 아내도 결혼식이 싫다고 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한편 백태준의 아내는 2010년 그룹 롯데걸스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쇼핑몰 대표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사진 출처=MBC, 램(ram:)뮤직비디오 ‘이러다 죽을지도 몰라’, 최수정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