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최근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작진에게 감사의 도시락을 보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유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작진, 스태프들에 보낸 도시락 선물 인증샷이 게재된 것.

사진 속 도시락은 쿠키, 샌드위치, 김밥, 음료, 각종 과일 등이 골고루 들어가 있습니다. 

도시락이 포장된 박스 위 스티커에는 아이유와 유희열이 함께 찍은 사진 아래 ‘스케치북 모든 스태프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영원히 스케치북 영원히 유희열-식구 아이유 드림'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아이유는 자신을 위해 특별 방송을 꾸며준 제작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도시락을 선물한 것인데요.

아이유의 통 큰 선물은 물론, 제작진을 생각하는 마음 씀씀이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유 마음 씀씀이가 정말 따뜻하다", "아이유 멋있어", "도시락 장난아니다..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 18일 자신의 데뷔 12주년에 특집으로 ‘아이유, 좋은 날’이라는 제목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습니다.

오롯이 아이유 ‘단독 콘서트’로 진행된 방송은 아이유의 팬과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었습니다.

한편 최근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아이유는 “10시간 넘게 고군분투하면서 만든 방송”이었다면서 “녹화 후 3일을 앓아누웠다”고 고백하며 특별했던 공연 뒷얘기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사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