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초아가 3년 만에 연예계 복귀를 알렸습니다.

초아는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초아 CHOA'에 노래 영상을 올렸는데요. 마룬5의 '걸스 라이크 유'(Girls Like You)를 커버했습니다.

압도적인 음색을 자랑했는데요. 초아는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보컬이 귀를 사로 잡았죠.

여유로운 분위기와도 잘 어울렸는데요. 물오른 비주얼도 자랑했습니다. 'AOA' 활동 당시, 많은 이들로부터 자랑받았던 반달 눈웃음도 여전했습니다.

반응은 어마어마했는데요. 초아의 채널은 개설 이틀 만에 3만 4,000여 명이 구독했습니다. 첫 번째 커버 영상은 18시간 만에 조회수 16만을 돌파했습니다.

초아는 감사 인사를 남겼는데요. 20일 인스타그램에 "제 첫 커버 영상이 올라왔는데, 따뜻한 댓글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들 좋은 주말 되세요"고 적었습니다.

초아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남겼는데요. “안녕하세요. 초아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몇 년 만에 인스타를 하려니 조금 어색하기도 하네요”라며 말문을 열었죠.

당시 유튜브 공개도 예고했었는데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 유튜브 영상을 촬영했어요. 내일 처음으로 영상을 올리는데, 많이 부족해도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적은 바 있습니다.

초아는 지난 2012년 'AOA' 메인보컬로 데뷔했는데요. 2017년 6월 우울증과 불면증 등을 이유로 그룹을 탈퇴했습니다.

최근 복귀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FNC엔터테이먼트 창립 멤버이자 상무였던 김영선 대표가 세운 신생기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사진영상출처=유튜브 '초아 CH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