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TV '커피프린스 1호점' 주역들이 13년 만에 한자리에 모입니다. 

유튜브 채널 'MBClife'는 17일 '청춘다큐-다시 스물 시즌2'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청춘다큐 다시스물'은 'MBC 스페셜'에서 지난 2018년 선보였던 특별 다큐멘터리. 

'뉴 논스톱 편' 2부작 방영 이후 약 2년 만에 '커피프린스 1호점 편'으로 돌아왔는요. 레전드 드라마로 꼽히는 '커피프린스 1호점' 배우들이 출연해 작품 관련 비화를 전할 예정. 

예고편 속 다수 배우들은 드라마 촬영이 진행됐던 추억의 장소 곳곳을 찾았습니다. 

최한결 역의 공유와 고은찬 역을 맡았던 윤은혜는 해당 카페에 앉아 대화를 나눴는데요. 

이선균과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 또한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습니다. 

특히 김동욱은 누군가를 가리켜 "형님 죄송한데 노래 진짜 못하신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또 다른 배우들 역시 당시 자료화면을 보며 "잘못 기억하시는 것 같다", "보고싶다", "뭐라고 하는 거냐" 등의 멘트를 남겨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제작진은 '2007년 여름, 당신을 설레게 한', '그리고 2020년, 다시 당신을 설레게 할', '2007년 가장 뜨거웠던 여름을 기억하는 당신에게' 등의 자막을 더했는데요. 

무엇보다 '커피프린스 1호점' 당시의 풋풋했던 배우들과 현재 모습이 겹쳐지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한편 '커피프린스 1호점'은 지난 2007년 방송된 17부작 미니시리즈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로맨스물입니다. 

'청춘다큐 다시스물'의 커피프린스 편은 오는 24일 밤 10시 40분과 내달 1일 밤 10시 40분 1, 2화에 걸쳐 방송 예정입니다. 

공식 예고편,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사진출처=MBClife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