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종철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던 사진이 회자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6일 모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개그 유전자 물려받은 듯한 옥동자 막내딸 시아' 라는 제목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정종철 딸 시아가 주관식 문제를 푼 모습. 화제가 된 부분은 딸 시아의 답이었는데요.

글을 읽고 말풍선 안에 깨달은 점을 채워 넣는 공간에는 "엇! 나도 그 생각했는데"라고 적었습니다.

또한 위 자료를 통해 무엇을 알 수 있는지 써보라는 문제에서는 "전라북도 고창군의 문화유산 중 구시포 해수욕장이 있다는 사실은 꿈에도 몰랐다"라고 적기도 합니다.

이에 정종철은 "니가 틀린게 아니네...자세히 보니 문제집이 잘못했네! 생각을 쓰라는 주.관.식 이거늘!"이라며 딸의 재치 있는 답변을 응원했는데요.

또 다른 사진은 선반을 달아주다가 실패한 아빠에 대해 쓴 글. 들은 일과 한 일에 따라 사실과 의견으로 나누어 야무지게 글을 작성한 모습입니다.

똑 부러지고 재치 있는 시아의 문제집 답변에 누리꾼들은 아빠의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 들은 "꼬맹이가 글을 잘쓰네", "아 똑부러지고 귀여워ㅋㅋ", "센스가 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출처=정종철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