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승진이 인터넷 방송 중 동료 연예인들을 언급한 것에 대해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하승진은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최근 올라온 영상 관련하여 죄송한 마음에 글을 적게 됐다"며 심경을 전했는데요.

그는 "지난주쯤 트위치 생방송 도중 몇몇 분들 실명을 언급하며 그분들을 굉장히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었다"고 했습니다.

또한 그는 방송 후 큰 실수를 인지하고 당사자들에게 연락해 사과했다고 하는데요. 다만 해당 인터넷 방송에서 언급한 내용이 유튜브 채널 영상으로도 게재돼 문제가 커진 것.

이에 하승진은 "가볍게 올리는 식의 하이라이트 영상이라 미처 내용 전부를 모니터링하지 못했습니다. 영상 삭제 후 다시 당사자들에게 거듭 사과드렸습니다."고 했습니다.

이어 "실명이 언급되신 분들께 감히 상상할 수 없을 정도 피해를 드린 거 같아 너무나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경솔한 언행 없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위에 언급된 분들의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사과 말씀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하승진은 김희철, 트와이스 나연을 방송에서 언급했습니다. 특히 하승진은 김희철과 공개 열애 중인 트와이스 모모를 암시하며 이야기를 꺼낸 것. 문제의 영상에서 하승진은 "얼마 전 희철이 형이랑 술 마셨다. 희철이 형이 누구랑 연애하는지는 다 알고 계시죠? 아무튼 술자리에서 나연 사진 보여주면서 나랑 닮았다고 놀리더라"라고 했습니다. 

일부 팬들은 불쾌감을 토로했습니다. 진실인지 모르겠으나, 김희철과 공개 열애 중인 모모. 그리고 나연에 대해 방송에서 자랑하거나 놀리듯이 말하는 게 잘못됐다고 지적한 것.

하승진은 사과글을 올리며 팬들을 진정시키려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사과문을 삭제한 상태입니다.

-이하는 삭제된 사과문 전문

<사진 출처=하승진 인스타그램, 유튜브,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