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방송인 한현민 부친이 블랙 팬서' 히어로를 연상케 하는 근육질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모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7일 한 유튜브 채널에 포착된 한현민 아버지의 사진이 여러 장 올라왔습니다. 

해당 사진은 지난해 말 유튜브 채널 '라온tv'에 나온 영상을 캡처한 것. '라온tv' 운영자는 당시 서울 이태원의 한 축제에서 한현민 가족을 우연히 만났는데요.

한현민의 동생들이 어린 라온이를 귀여워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한현민 부친은 근육질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마치 '블랙 팬서'의 와칸다 부족 같은 모습. 

이들 가족은 유튜버의 촬영 여부 문의에 기꺼이 허락 의사를 표했습니다. 이후 라온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부친은 페스티벌 내내 가족들을 살뜰히 챙겼습니다. 

한현민 부친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버님 포스가 대박이다", "현민이는 중 2병 없이 잘 컸겠구나", "삼촌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한현민은 지난 2016년 서울패션위크에서 모델로 데뷔,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7년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인에 뽑히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현민 부친과 동생들이 포착된 페스티벌 현장,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사진출처='라온tv' 유튜브, 한현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