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 접습니다' 마케팅으로 화제가 됐던 '롯데리아' 신제품 버거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모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30일 '롯데리아'의 '폴더버거'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쇼킹딜로 내놓은 사진 이미지가 공개된 것. 

'폴더버거'는 총 2종류인데요. 달고 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치즈가 토핑된 비프 폴더버거와 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이 더해진 핫치킨 폴더버거 등입니다.  

이날 11번가는 각각의 '폴더버거'와 콜라로 구성된 콤보 세트 메뉴 할인 판매를 개시했는데요. 오후 6시 기준, e쿠폰 베스트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베일에 쌓였던 신제품 버거의 이미지가 공개돼 관심을 끄는데요. '폴더버거' 콤보 정상 가격은 7,400원. 11번가에서 32퍼센트 할인된 가격은 5,000원입니다. 

앞서 일부 롯데리아 매장에는 지난 24일부터 '7월1일부로 버거 접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긴 포스터가 내걸린 바 있습니다.

이에 온라인상에선 "롯데리아가 버거 사업을 접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쏟아졌는데요. 이후 신제품 홍보 문구였다는 게 알려지며 궁금증이 더해졌습니다. 

한편 '롯데리아'의 신제품 '폴더버거'는 오는 7월 1일 전국 매장에서 판매 예정입니다. 

<사진출처=11번가,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