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수술, 이렇게 해주세요!"

지난 5일 유튜브 '강언TV' 채널에는 "11명의 현직 성형외과 의사에게 물었습니다! 쌍수 상담 때 가장 많이 가져오는 남자·여자연예인 사진 TOP3"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의사는 "11군데 각기 다른 병원에 원장님들로부터 정보를 얻었다"며 쌍꺼풀 수술 상담 시 가장 많이 언급되는 남녀 연예인 TOP3를 공개했습니다.

먼저 남자 연예인인데요. 3위를 차지한 인물은 바로 '방탄소년단' 뷔였습니다. 

의사는 "무쌍인데 눈 크기가 굉장히 크다"면서 "눈을 떴을 때 눈동자도 굉장히 커서 조화를 이루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그러면서 "많은 남성분들이 선호하지만 수술로 만들기 굉장히 어려운 눈 중에 하나"라고 전했죠.

2위는 얼굴천재 차은우입니다.

의사는 "차은우의 왼쪽 눈은 인아웃라인, 오른쪽은 아웃라인"이라며 "좌우 비대칭이 차은우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인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차은우는 1:1:1로 황금비율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그는 "피부 타입이나 눈두덩이 지방, 안와의 구조, 눈·코 구조 등 전체적인 윤곽과의 조화를 같이 고려해서 선택을 해야한다"며 "이 눈 모양만 마음에 든다고 꼭 이렇게 해주세요라고 하시는 것보다는 얼굴 전체적인 조화를 바탕으로 원장님들 조언을 들어보는 걸 추천한다"고 말했습니다.

대망의 1위는 배우 서강준인데요.

의사는 "서강준도 보일 듯 말 듯 한 쌍꺼풀 라인이 있다"며 "원장님들이 뽑은 가장 완벽한 눈에서도 1등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엔 여자연예인 TOP3 차례인데요.

3위는 인플루언서 강태리입니다.

의사는 "전형적인 인아웃 라인이다라고 생각하면 된다"며 "거의 (비율이) 1:1:1이다"라고 설명했는데요.

2위는 모델 임보라입니다.

의사는 "요즘 확실히 셀럽 중에 이렇게 인플루언서 분들 사진을 많이 가지고 가나 보다"라며 "대체적으로 11명의 원장님 전부 다 임보라가 인아웃라인의 교과서 라인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첫 번째는 눈썹과 속눈썹 사이 길이가 적당하고, 두 번째는 피부가 얇다. 눈두덩이 주변 지방이 거의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여자연예인 대망의 1위는 '레드벨벳' 아이린인데요. 그 역시 눈과 미간 사이 비율이 1:1:1이라고. 

의사는 "성형외과 의사 눈으로 봤을 때 가장 완벽한 눈을 가진 연예인이라는 질문 4곳의 선택을 받아 여기서도 아이린이 1등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사진·영상출처=유튜브 '강언T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