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극본 박승혜, 연출 송지원)이 첫 방송을 단 이틀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시청자들을 위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야식남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한 남자를 두고 두 남녀가 펼치는 경로이탈 삼각 로맨스를 그릴 예정인데요. 

정일우는 야식 전문 비스트로의 셰프 박진성 역을 맡았습니다. 호감 가는 외모와 타고난 피지컬을 소유했죠. 일명 '요섹남’입니다. 

강지영은 김아진 역으로 분합니다. 연출 데뷔 하나만을 바라보며 꿋꿋이 달리는 계약직 예능 PD인데요. 한 잔의 술과 맛있는 야식이 삶의 유일한 낙이죠.

이학주는 디자이너 강태완을 연기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리시 그 자체인 인물. 겉으로 보기엔 부족함 없이 완벽하지만, 내면에는 보이지 않는 벽을 쌓고 있는데요. 

먼저 청춘들에게 남은 시간은 딱 1주일과 4시간인데요. 박진성은 분신과도 같은 가게를 비워줘야 하고, 김아진은 계약직에서 살아남기 위해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두 사람이 마주친 뜻밖의 장소는? 오디션장인데요. 비장한 표정으로 무대에 선 진성은 화려한 요리 실력을 뽐내고, 아진은 그가 나타날 줄 전혀 예상 못했다는 듯 놀란 눈으로 바라봅니다. 

경로 이탈 삼각 로맨스도 제대로 펼쳐질 예정인데요. 무슨 일인지 엉망이 된 아진의 얼굴을 어루만지는 진성과, 재킷을 벗어 그녀에게 입혀주는 강태완까지. 

댄스 영상도 놓칠 수 없었는데요. 진성의 비스트로에서, 아진의 방에서, 태완의 작업실에서 각자 음악에 맞춰 춤을 추던 ‘야식남녀’ 주역들이 CK채널에서 한데 모여 추는 군무가 백미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제대로 기대된다”, “힐링 드라마 될듯?”, “정일우 찰떡 캐릭터 맡았네요”, “첫 방송 본방 사수!“ 등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상출처=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