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방탄소년단'이 팬클럽 아미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오는 18~19일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BTS ONLINE CONCERT WEEKEND, 이하 '방방콘')을 개최한다.

'방방콘'은 총 8부로 구성됐다. 18일과 19일 각각 낮 12시부터 유튜브 공식채널 '방탄TV'를 통해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의 지난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을 무료로 오픈할 예정이다.

18일에는 '2015 BTS 라이브 화양연화 온 스테이지', '2016 BTS 라이브 화양연화 온 스테이지 : 에필로그', 'BTS 2014 라이브 트릴로지 : 에피소드 II 더 레드 불렛' 등 콘서트를 선보인다.

방탄소년단은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도 되새긴다. 지난 2016년 열린 'BTS 세 번째 팬미팅 머스터 아미 집'(BTS 3RD MUSTER ARMY.ZIP+)도 차례로 공유할 계획이다.

19일에는 '2017 BTS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더 윙스 투어 인 서울'과 '2017 트릴로지 에피소드 3 더 윙스 투어 더 파이널', '러브 유어셀프 서울' 콘서트와 2018년 팬미팅을 구성했다.

소속사 측은 팬들을 위해 새로운 시스템도 준비했다. '방방콘'을 시청하는 팬들이 실감 나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위버스'를 통해 전 세계에 있는 응원봉(아미밤)을 연동하기로 한 것.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위버스에서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응원봉을 연동하면 된다. 응원봉의 색깔이 곡에 따라 실시간으로 바뀌는 등 공연장에 있는 것처럼 방방콘을 즐길 수 있다.

<사진=디스패치DB, 빅히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