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이 1인 3닭 먹방 챌린지를 열었습니다. 지난해 12월 페이스북에 행사 소식을 전했는데요.

먼저 "1인 3닭 가능? 될 것 같은 친구 소환. 100만 원의 주인공은 누구? 위대한 도전"이라고 했죠.

순살 3종 세 마리를 20분 안에 다 먹으면 됩니다. 장소는 서울 잠실새내점, 홍대점에서 진행합니다.

치킨은 총 세 종류입니다. 후라이드, 양념, 깐풍 각 한 마리씩인데요. 남다른 맛을 기대하게 했습니다.

성공 여부는요? 야채는 제외, 치킨 부스러기는 포함해 먹으면 됩니다. 장갑, 포크 사용 가능하다네요.

기간은 12월 9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상금은 100만 원이고요. 1,500만 원이 소진될 때까지 열리죠.

도전하는 비용은 무료입니다. 단, 실패하면 6만 원 현장 결제해야 하는데요. 치킨값을 내는 거죠.

진행 방법은 간단합니다. '노랑통닭' 직원에게 먼저 도전하겠다고 알린 뒤, 도전 인증샷을 남기고요.

치킨이 나오면 시간을 맞추고, 도전을 시작합니다. 미션을 완료한 뒤 직원에게 확인받으면 됩니다.

이미 성공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첫 번째 성공한 사람은 12월 30일, 두 번째는 지난달 10일 나왔죠.

접수는 현장에서 하거나, 전화, 메일로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노랑통닭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