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 손흥민이 영국 음식 먹기에 도전했습니다. 지난 22일 공개된 유튜브 '영국남자' 채널에서 조쉬와 만났는데요.

어떤 음식인지 맞히는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조쉬는 "좀 어려운, 전통적인 영국 음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죠.

먼저 소시지롤입니다. 파이 속에 고기가 들어간 모습인데요. 영국 스타디움에서도 흔하게 판매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베이크드 빈 토스트였습니다. 손흥민은 "훈련장에서 아침마다 먹는다. 맛있다. 전 좋아한다"고 했죠.

세 번째는 스티키 토피 푸딩입니다. 아이스크림과 케이크를 같이 먹는 건데요. "맛있는데 살찐다"고 했습니다.

다음은 장어 젤리입니다. 손흥민은 보자마자 "이게 뭐냐"며 눈을 질끈 감았는데요. 솔직함으로 웃음을 자아냈죠.

스타게이지 파이도 나왔습니다. 다소 충격적인 모습인데요. 빵 속 생선들이 머리를 내밀고 올라왔습니다.

손흥민은 "오, 얘 얼굴 왜 이래"라고 했고요. "맛은 괜찮다. 머리부터 치우면 먹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맛있는 영국 음식도 나왔습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인데요. 스콘을 먹고, 차를 마셨습니다.

손흥민의 유쾌한 영국 음식 도전기, 영상으로 보실까요?

<사진출처=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유튜브, 영상출처=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