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역대급 짠돌이 남편에 "너 말부터 고쳐" 호통친 서장훈 (영상)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역대급 짠돌이 남편이 등장했습니다. 

지난달 18일 방송된 '물어보살'. 이날 34세 남편과 25세 아내가 7개월 아이를 데리고 왔습니다. 부부는 결혼한 지 3년이 다 돼 가는데요.

아내는 5년 전인 스무 살 때 나이트 클럽에서 남편을 처음 만났고, 22살 때 결혼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내는 "남편이 아끼는 건 너무 좋지만, 너무 짠돌이"라고 고민을 공개했습니다. 

아내는 "기저귀를 하나 사려고 하면, 특가를 찾겠다고 급해 죽겠는데 두 세달을 알아본다. 무슨 물건을 사도 그런다. 급해서 일단 사면, '더 싸게 살 수 있는데 왜 이렇게 사냐'고 잔소리를 계속 한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분유를 타주면, 아기가 안 먹을 수도 있지 않느냐. 그걸 아깝다고 애에게 먹여서 토했다"고 폭로, 서장훈을 분노하게 했습니다. 서장훈은 남편에게 "너 뭐야. 왜 그러는 거야"라고 지적했는데요.

남편은 당황해 "분유는 나쁘지 않은 건데.."라고 했습니다.

아내는 "남편이 술 담배 다 하고, 자기 용돈도 꼬박 꼬박 다 받아간다. 술은 일주일에 5~6번을 마신다."고 했습니다. 다만 이제는 그러지 않고, 집에서 술을 마신다네요.

서장훈 "너도 먹는 거 좋아하면서 왜 애 분유를 싼 거 사냐"고 꼬집었습니다. 그러자 남편은 "싼 거 아니다. 중간 정도다. 그리고 애 잘 먹는다. 지금 먹는 분유엔 유산균도 들어있다"고 항변했습니다.

다시, 아내의 이야기. 아내는 "기저귀도 싼 거 사서 애기가 발진이 난다"며 "아기 옷은 저희 엄마가 사 주시는 것이다. 엄마가 사주면 그거 가지고도 엄마한테도 잔소리한다. 애 빨리 크는데 뭐 하러 사주냐고 한다"고 했습니다.

서장훈은 다시 분노했습니다. "네 돈을 쓴 것도 아닌데 왜 그러냐"고 타박했습니다.

아내는 "기저귀 가방이나 보온병도 비싸다고 사지 못하게 해서, 엄마가 쓰던 걸 물려 받았다"며 "결혼식도 싸게 싸게 했다"고 전했습니다.

MC들이 결혼 전의 이야기를 묻자, 아내는 "남편이 키가 커서 내가 반했다"고 이실직고했습니다.

그러면서 아내는 "연애할 때는 남편이 대중교통도 못 타게 했다. 택시 태워 보냈다. 자기가 돈을 다 내고, 갑자기 꽃도 사오고, 빚까지 내서 여행을 갔다"며 "신혼 초까지 그랬지만 아기 낳고 달라졌다. 저는 여성용품(생리대)도 혼자 못 쓴다. 꼭 물어봐야 한다. 싼 거 찾아준다고 한다"고 했습니다.

이어 아내는 "출산 후 수유패드도 많이 쓴다고 뭐라고 해서, 제가 2~3일 동안 1개를 계속 차고 있었다. 너무 안 갈아줘서 나중엔 쉰내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아내는 "출산하면 보통 남들은 마사지도 해주고, 한약도 해준다더라. 명품 백을 바라는 것도 아니다. 먹고 싶은 거나 사고 싶은 걸 말하면 '돈이 마빡에서 튀냐'고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자 서장훈은 "말도 드럽게 하네"라며 남편에게 "야 너 말부터 고쳐. 너 얘가 먼저 너 좋아했다고 지금 유세 떠는 거니? 그런 생각 버려. 너 그러다가 나중에 진짜로 후회해"라고 진심어린 지적을 했습니다.

그래도 남편에게 고마운 부분도 있다는데요. 아내는 "어쨌든, 육아도 척척 해주고 자상하긴 하다"고 했습니다.

MC들은 점괘로 '아끼다 똥 된다'를 뽑아 주었습니다. 이어 "아끼고 절약하는 건 정말 좋은 습관이야. 모범적이고, 그건 우리 모두가 어떻게 보면 해야 하는 일이야. 그런데, 아껴야 될 게 있고 안 아껴야 될 게 있잖아. 다른 건 몰라도,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를 위해서는 그래도 좀 적당히 쓰자"라고 조언을 마무리했습니다.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애교에 중독"…규진, 상큼 비타민
2024.04.25
[현장포토]
"예뻐서 설렌다"…설윤, 청순 교과서
2024.04.25
[현장포토]
"천사는 이런 느낌"…유연석, 순정만화 주인공
2024.04.25
[현장포토]
"돌아보면, 화보"…한지민, 순백의 여신
2024.04.25
[현장포토]
"홍해인도 반했어"…김수현, 멜로 눈빛 장착
2024.04.25
[현장포토]
"눈물의 장인"…김수현, 백현우표 미소
2024.04.25
more photos
VIDEOS
03:41
김수현, "눈물의 왕 '백현우'가 성수동에 떴다! l KIM SOOHYUN, "King of Tears 'Baek HyunWoo' is right here!" [현장]
2024.04.25 오전 11:06
11:12
[FULL VER.] SHINee➡️NewJeans, 'CHANEL Korea, NUIT BLANCHE Pop-Up Event Photocall' [현장]
2024.04.23 오후 06:18
02:42
민지(뉴진스), "샤넬 코리아 팝업 포토콜 행사" l MINJI(NewJeans), "CHANEL Photocall event" [현장]
2024.04.23 오후 05:54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