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강도조차 방심할 수 없는 세상, 그 광경이 남아프리카 하우텐 주 한 슈퍼마켓 CCTV에 포착됐는데요.

무장 강도가 계산대에 있는 점원에게 총을 겨누고 카운터의 돈을 빼앗으려 하고 있는 바로 그 순간, 강도가 떨어뜨린 계산대의 돈뭉치를 노리는 또 다른 남자가 나타난 겁니다.

사건은 11월 15일 대낮에 일어났습니다.

계산대 앞에 있는 무장 강도가 점원에게 총을 겨누고 있습니다. 계산대에는 점원이 있었는데요. 강도가 총을 들이댈 수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점원은 몸을 굽혀 카운터 밑에 숨어 있습니다.

강도는 직원에게 총을 겨눈 상태에서 계산대의 돈통에 있는 돈다발을 움켜쥐고 급하게 가방에 집어넣고 있었습니다. 그때 지폐가 몇 장 바닥에 떨어졌죠.

그것을 놓치지 않았던 사람이 있었는데요. 그 사람은 바로 가게 안에 있던 손님이었습니다.

그는 바닥을 기어가며 떨어져 있는 지폐를 주웠고, 강도가 눈치채지 못하도록 그대로 천천히 출구를 향해 기어갑니다.

그는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하였는데요. 강도는 뒤늦게 이 사실을 알아차린 것 같지만 때는 늦었죠.

이 손님은 총을 든 강도에게 다가가는 무모한 행동을 했는데요. 자칫하면 생명을 잃을 수도 있는 행동이었습니다.

다행히 사상자는 없었지만 점원은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극복을 위해 정신과 상담을 받았습니다. 강도와 도둑은 아직 잡지 못했다고 합니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