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으로 유명한 커피 프랜차이즈죠. ‘더벤티’가 최근 신상 음료 3종을 오픈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코코 프라페’. 비주얼부터 남달랐습니다. 흔히 알고 있는 프라페에 코코볼이 잔뜩 올라가 있었죠. 하단부에도 코코볼에 잔뜩 자리잡았습니다.

해당 음료는 다양한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단 번에 사로 잡았습니다. ‘코코밀크 프라페’와, ‘코코딸기 프라페’, 코코초코 프라페’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됐습니다.

코코밀크 프라페는 밀크 프라페를 바탕으로 했는데요. 여기에 초코시럽과 카라멜 드리즐이 추가됐습니다. 화려한 마블링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죠.

코코딸기 프라페는 딸기를 베이스로 합니다. 새콤달콤 딸기 프라페 위에 코코볼이 한가득 올라갔습니다. 

마지막으로 코코초코 프라페는 진한 초코 맛을 자랑하는데요. 초코 프라페에 코코볼이 더해졌습니다. 진한 초코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더벤티 관계자는 “하나의 메뉴로 두 가지 즐거움을 충족시키고자 디저트 음료인 코코 프라페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건 무조건 먹어야 된다”, “코코볼에 프라페 조합 미쳤다”, “매일 사 먹을 수 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출처=더벤티 SNS, '인스타그램 ‘theventi_hwabong’, ‘hunsoe_choi’, 'kkobuk.sue', 'seok__eee',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