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미디어 '월드오브버즈'(WORLD OF BUZZ)는 지난 11일(현지시간) 중국의 한 커플의 결혼식을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은 엄청난 나이 차이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뿐만 아니라 '통 큰 이벤트'까지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먼저, 두사람은 34살의 나이 차이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랑은 1957년생, 신부는 1991년생입니다. 결혼식에서 다도회를 할 때 신부의 부모님이 신랑보다 젊어 보였다고 하는데요. 하객들은 두 사람의 나이 차이를 실감했죠.

많은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아름답고 화려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얀 웨딩드레스가 아닌 붉은색과 황금색 중국 의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는데요. 

사실 이날 결혼식에선 부부의 나이 차이보다 더 주목받은 것이 있었습니다. 통 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그들의 결혼식엔 무려 10여 대의 ‘롤스로이스’가 등장했습니다. 수행원도 줄지어 서있었는데요.

롤스로이스는 한 대당 최소 4억에서 10억을 넘기도 하는 고급 차량입니다. 모두 남편이 아내를 위해 준비한 것이었죠. 남편의 재력에 하객들은 감탄했습니다. 

 

일부 하객들은 “왜 결혼했는지 알겠다”, “부잣집 여자가 되고 싶었구나”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단순히 재력을 보고 결혼한것 아니냐는 우려가 있었죠.

하지만 신부는 “남편은 정말 든든한 사람이다. 함께 할 새로운 삶이 기대된다”라고 말했습니다. 결혼 후 아이를 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는데요.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에 많은 이들이 축복했습니다. 

<사진출처=월드오브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