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Speechless’ 커버 영상에 극찬을 전했습니다. 놀랍게도, 직접 해당 영상에 댓글을 적었는데요. 

이수현은 지난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모찌피치’(Mochipeach)에 커버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화제작 ‘알라딘’ OST인 ‘스피치리스’(Speechless)였는데요. 

이수현은 “디즈니 덕후로서 누구보다 알라딘을 너무 재미있게 봤다. 특히나 이 장면에서 울컥했다. 최대한 원곡의 감정과 느낌에 충실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소감을 전했는데요. 

역대급 커버라고 불릴 정도로 놀라웠습니다. 이수현은 본인만의 음색과 수준급의 가창력으로 누리꾼들의 귀를 사로잡았는데요. 강약조절 또한 완벽했습니다. 

반응 또한 폭발적이었죠. 네티즌들은 “디즈니 얼른 이수현을 주인공으로 스카우트 해가라”, “듣자마자 온몸에 소름이“, “다른 곡들도 꼭 커버해주세요“, “음원으로 안나오나요?“ 등 의견을 보였는데요. 

놀랍게도, 공식 디즈니 유튜브 채널이 직접 해당 영상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아름다운 커버 영상이다’(Beautiful cover)라고 적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와 디즈니도 인정한 커버 영상이라니“, “역시 디즈니 이런 영상은 꼭 봐야합니다“, “대박이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출처=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