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중독' 태연이 자신의 일본 솔로 콘서트 투어에서도 배그 춤을 선보여 팬들에게 뜻밖의 웃음을 안겼습니다.

태연의 한 일본 팬은 지난 22일 진행된 태연의 첫 솔로 콘서트 투어 'TAEYEON JAPAN TOUR 2019~Signal~' 현장 영상을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무대에서 모바일 게임 '배틀 그라운드(배그)' 춤을 추는 태연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태연은 팬들의 박수 소리에 맞춰 배그 춤 동작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태연은 배그 춤 동작을 마친 후 자신의 콘서트에서조차 배그 춤을 추고 있는 본인이 모습이 우스운지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는 유쾌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앞서 태연은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탱구TV'에 '(vlog) 배그에 미쳐버린 태연이의 일상: 이것은 배그 중독인가, 춤 중독인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한 바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최근 모바일 게임 '배틀 그라운드(배그)'에 빠져버린 자신의 일상이 담겼는데요.

태연은 영상에서 카페에서 배그 음악을 흥얼거리거나 거리에서 배그 게임 속 캐릭터의 댄스와 행동을 완벽하게 묘사하는 '배그 중독'의 모습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습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누가 아이돌 아니랄까 봐 배그 춤도 완벽하냐", "진짜 쓸데없이 고퀄리티야", "탱구야 너무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최근 태연은 일본에서 첫 솔로 콘서트 투어 'TAEYEON JAPAN TOUR 2019 ~Signal~'을 진행 중입니다.

<사진·영상 출처=유튜브 채널 '탱구TV', 태연 일본 팬 트위터 '@ImYoonA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