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Dispatch=강예나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경미가 '레드벨벳' 아이린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4일 공개된 '디스패치' 유튜브에서였는데요.

아이린은 지난달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했습니다. 청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뜨겁게 관심받았죠.

그는 아이린 화장의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얼굴형은 예쁜 형. 피부가 하얗고, 대칭도 이루어졌다"며 칭찬했는데요.

스스로 '똥손'으로 느끼는 사람들에게 꿀팁을 전했습니다. "욕심부리지 마라. (욕심을) 덜어내라"라고 했습니다.

메이크업 포인트는 총 3가지입니다. 피부 표현 중 쉐딩을 할 때 무엇보다도 중요한 건, 자연스러움이었는데요.

즉, 경계선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거였죠. 파운데이션을 목에도 훑듯 바르고, 그 경계를 퍼프로 두드려줬는데요.

다음은 블러셔입니다. 입술과 같은 색을 애플 존에 발랐는데요. 너무 사선으로 가지 않게, 귀여운 느낌을 유지했죠.

신경미 아티스트는 "아이린은 평소에 점막을 안 채운다. 워낙 속눈썹 숱도 많고, 빼곡해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잘못하면 눈이 더 작아 보일 수 있다. 쌍꺼풀이 안 두껍거나, 속눈썹 숱이 많으면 점막을 안 채워도 된다"고 했습니다.

이 외에도 섀도로 음영 주기, 속눈썹 붙이고 결 살리기 등 팁을 전수했는데요.

아이린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공개한 팁, 영상으로 보시죠.

<영상=박예린기자>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