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오명주기자] ‘방탄소년단’이 또 하나의 신기록을 추가했다. 히트곡 ‘DNA’로 유튜브 7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은 15일(오전 3시 기준)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 ‘DNA’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7억 1만 9,200뷰를 찍었다. 

기록에 기록을 더했다. ‘DNA’는 지난 2017년 9월 공개됐다. 이후 지난해 3월 3억 뷰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이 뮤비로 3억 뷰를 찍은 건 처음. 이후 한국 그룹 최초로 6억 뷰도 달성했다. 

‘DNA’는 트렌디한 EDM 팝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그렸다. 청춘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FAKE LOVE)도 무려 조회수 5억 뷰를 기록했다. 지난 14일(오후 2시 기준) 5억 1만 3,452뷰를 돌파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 참석을 확정했다. BBMA는 다음 달 1일 오후 8시(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린다.

방탄소년단은 ‘톱 듀오/그룹’과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 후보에 올랐다. 이날 팝 아티스트 할시와 퍼포머로 공연을 펼친다.

<사진출처=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