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멤버들이 한 달 식비를 공개했습니다. 

아이즈원은 지난 9일 방송된 SBS-TV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했는데요.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는 거리 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멤버들은 팬들을 향해 시종일관 밝은 표정을 지었는데요. 손을 들어 인사를 하기도 하고요. Mnet '프로듀스 48'에서 불렀던 곡 '내꺼야(Pick Me)'를 열창하기도 했죠.

한밤 측은 멤버들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한 카페에서 자유로운 디저트 타임을 가졌죠. 멤버들은 케이크와 음료, 간식 등을 골랐습니다.

이후 자리에 나란히 앉아 먹방을 시작했습니다. 이 때 강혜원은 웃으며 아이즈원 한달 식비를 공개했습니다. "저희(아이즈원)가 한달에 식비 3000만 원이 나온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죠.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일본인 멤버 나코는 "한국에 와서 새로 배운 말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받았는데요.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1일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컴백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일본 '오리콘 차트'는 지난 10일 해외 앨범 차트를 발표했습니다. 아이즈원은 해외 앨범차트에서 4월 첫째 주(4/1~7) 주간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뿐 아닌데요. 아이즈원은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도 접수했습니다. 전 매장 종합 앨범 주간 차트(4/1~7)에서 2위를 기록했습니다.

<사진출처=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