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이 '그녀의 사생활'에서 함께 호흡하는 여배우 박민영의 햇빛을 가려주는 특급 매너를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지난 3일 tvN '그녀의 사생활' 측은 스페셜 영상 '그녀의 사생활:덕질은 나의 길'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현실 케미스트리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박민영, 김재욱 커플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스페셜 방송에서는 '그녀의 사생활'의 생생한 촬영현장부터 대본리딩 현장, 촬영 비하인드, 포스터 촬영 현장, 각 배우들이 직접 소개한 자신의 덕질 라이프 등 다양한 볼거리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박민영은 김재욱에 대해 "김재욱은 잘생겼다. 또한 배려심이 많다"며 "까칠까칠한 라이언 성격이랑 비슷할 줄 알았는데 김재욱이라는 본연의 성격은 되게 푸근한 베개 같다. 푹신푹신하다. 함께 촬영하기에 함께 촬영하기에 최고의 파트너다"라고 무한 신뢰를 드러냈는데요.

김재욱은 박민영의 칭찬에 부끄러웠는지 주위를 둘러보며 '배려란 이런 것이다'를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마침 따가운 햇볕이 박민영을 향하자 그는 자신의 트렌치코트 자락을 들어 그녀를 감쌌는데요.

박민영은 마치 김재욱의 품에 폭 안긴 듯 그의 품에 숨어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한층 높였습니다.

끝으로 박민영은 '그녀의 사생활'에 대해 "연애도 덕질처럼 하기 때문에 설렘도 느낄 수 있고, 덕질도 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자부했고, 김재욱은 "봄에 시작하는 작품이라 굉장히 기분 좋게 보실 수 있는 작품"이라고 설명해 기대를 높였습니다.

한편, 김재욱과 박민영이 출연하는 tvN '그녀의 사생활'은 오는 10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됩니다.

<사진·영상 출처=tvN '그녀의 사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