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산낙지에 이어 통돼지머리 먹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유튜버가 있습니다.

1일 유튜버 '쏘영'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콜라겐 대박! 통돼지머리 리얼사운드 이팅사운드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은 약 15분 가량 정도의 분량이었는데요. 영상 시작 전 그녀는 "한국에서 돼지머리는 행운을 상징한다", "실제로 돼지머리는 한국인들이 즐겨먹는 음식이다", "돼지머리가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영상 시작 후 그녀는 본격적으로 돼지머리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녀도 조금 주저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의외로 맛있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쏘영은 지난달 21일 산낙지 먹방으로 조회수 206만회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후에도 번데기, 개불, 생간 먹방 등으로 구독자들의 눈길을 끌었죠.

사실 그녀뿐만 아니라 산낙지나 통돼지머리 먹방은 유튜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컨텐츠입니다. 하지만 이번 쏘야의 먹방에 대해선 호불호가 갈리는 편인데요.

그 이유는 다름아닌 영상 초반에 등장하는 멘트 때문이었습니다. "한국인들은 돼지머리를 즐겨먹는 음식이다"라고 쓴 것 때문인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영어와 한국어로 "실제 한국인들은 돼지머리를 먹지 않는다", "조회수에 눈이 멀어서 어떻게 이런 거짓말을 하냐", "눌러서 먹는 편육과 통머리를 어떻게 같은 선상에 두냐"고 반박했습니다.

<영상출처=유튜브 채널 '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