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 춤을 안다면

(이미) 인싸(인사이더)!

이 춤을 모른다면

(아직은) 아싸(아웃사이더)!

"지금부터 배워봅시다"

"I'm so hot!"

'모모랜드'가 확~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20일 5번째 미니앨범 '쇼 미'(Show Me)를 발표했습니다. 모모랜드만의 힙한 매력을 가득 담았습니다.

타이틀곡 '암쏘핫'(I'm So Hot)은 중독성 강한 댄스곡입니다. 일렉트로 스윙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 모모랜드의 ‘핫’한 인싸(인사이더) 라이프를 재치있게 표현했죠.

스타일 변신이 돋보였습니다. 연우는 칼 단발로, 아인은 첫 장발로 헤어에 변화를 줬고요. 낸시와 주이는 색다른 컬러 변신을 선보였습니다. 물오른 미모는 덤~

멤버 변화도 있었습니다. 태하와 데이지가 건강상의 문제로 이번 활동에 함께 하지 못한 것. 그래서일까요? 모모랜드는 두 사람의 몫까지 2배로 더 노력했습니다.

'디스패치'가 지난 8일 경기도 남양주시의 한 스튜디오에서 모모랜드를 만났습니다. 이날 '암쏘핫'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그녀들의 So~hot한 매력, '독점ⓝ'에 담았습니다.

모모랜드는 촬영 전, 가볍게 몸을 풀었습니다. 흥 넘치는 안무를 소화하기 위해서 스트레칭은 필수겠죠? 큐시트도 꼼꼼히 확인하고요. 직접 소품까지 체크합니다.

"스트레칭은 확실하게"(주이)

"바로 이거야!"

섹시 콘셉트?

"자신 있어요~"

"내 미모는" (연우)

"내가 챙긴다"

"준비 완료"

드디어, 촬영에 돌입했습니다. '암쏘핫'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습니다. 트랩비트와 후반부 독특한 플로우의 멈블파트가 돋보였는데요. 특히, 후반부 제인이 쌓는 화음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뿜뿜', '베엠'을 이을 퍼포먼스도 탄생했습니다. 바로 '권총춤'. 음악에 맞춰 총을 쏘듯이 마구 찔러주면, 끝입니다. 완~전 쉽죠? 지금부터, 인싸댄스 꿀팁 나갑니다.

"같이 배워볼까요?" (아인·나윤)

"자, 준비하시고~"

"그냥 막 쏘세요!"

"↑↑Hot, Hot ♬"

"↑인싸력, 업↑"

"(퍼포먼스) 난리나 난리나 ♬"

"(가창력) 난리나 난리나 ♬"

"(미모가) 빛이나 빛이나 ♬"

“이게 바로, 인싸춤”

모모랜드의 흥은 주체할 수 없었습니다. 촬영이 길어질수록, 흥은 더 폭발했는데요. 이번에는 컬러풀한 가발을 쓰고 펑키~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현장은 모모랜드 덕에 분위기 UP!

"저희 어때요?"(낸시X연우)

"귀엽다 말을 해 ♪"

이 미모, So Hot!

이 매력, So Hot!

이 애교, So Hot!

"흥주이, 많이 기다리셨죠?"

美친 댄스 배틀

"흥이, 터졌다"

이날 모모랜드의 노력 덕분일까요. '암쏘핫'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1,100만뷰를 달성했습니다. 음원 역시 차트 상위권에서 선전 중입니다.

“메리 여러분! 9개월 만에 찾아뵙네요. 저희만의 캐치한 매력, 어떠셨나요? ‘암쏘핫’ 들으시면 인싸력 뿜뿜인 거, 아시죠?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나윤)

"메리들~" (나윤·제인)

"깨물하트 받으세요~"

글=구민지기자(Dispatch)

사진=이호준·민경빈기자(Dispa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