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브랜드 '처갓집 양념치킨'이 자신들의 마스코트 '처돌이 인형' 재출시를 예고했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은 지난 21일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처돌이의 귀환. 2019.05"라는 제목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에는 처갓집 마스코트 '처돌이'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아래에는 '처돌이의 귀환', '2019.05', 'Return of chedolee'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처돌이는 과거 처갓집에서 치킨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었던 인형이었습니다. 한 블로거가 "처갓집 치킨의 맛은 처 돌았지만 처돌이는 처돌지 않았다고 한다"는 멘트를 적어 유명해지기도 했죠.

이후 SNS에서는 처돌이가 하나의 밈(MEME)처럼 소비되기 시작했는데요. 처갓집 양념치킨은 이런 네티즌들의 인기에 재출시를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출처=처갓집양념치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