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프로듀스 X 101'의 첫번째 프로듀스 영상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엠넷 '프로듀스 X 101' 제작진은 21일 공식 계정을 통해 '[최초공개]프로듀스 X 101 ′_지마(X1-MA)′ Performance'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은 5분 23초. 시작은 이번 시즌의 국민 프로듀서 대표를 맡은 배우 이동욱이 등장했습니다. 깔끔한 블랙 수트를 압고, 마이크를 들어 위엄을 뽐냈는데요.

그는 "당신의 꿈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동욱입니다"라며 "여기 글로벌 아이돌의 꿈을 향해 레이스를 시작한 소년들이 있습니다. 절대 포기할 수 있는 꿈을 이뤄줄 준비, 되셨나요"라고 말했습니다. '프로듀스101'의 대표 멘트 "It's Showtime"라는 말도 빼먹지 않았죠.

이들의 타이틀곡 '_지마'는 연습생들이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댄스곡입니다. "포기하지마", "두려워하지마"라는 뜻이 담겼죠.

각 연습생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가 카메라에 담겼습니다. 이날 센터에 올라선 연습생은 DSP미디어 소속 손동표로 알려졌는데요. 교정기를 끼고 환하게 웃는 미소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이외에도 'SKY캐슬'로 유명해진 이유진, '업텐션' 우신, '빅톤' 최병찬, 한승우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함께 영상으로 보실까요?


<영상출처=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