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과 헤이리 비버 같은 모델들에겐 셀룰라이트가 강적이죠!

때문에 셀라이트를 집에서 격퇴할 수 있는 DIY 오일의 자체 제작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빅시 모델이나 헤일리 비버처럼 자신 있게 다리를 과시할 수 있다면... 셀룰 라이트를 없애고 싶지 않나요?

셀룰라이트 대책은 매일 관리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살짝 발라도 보습과 셀룰 라이트에 효과가 있다는 바디 케어 오일을 직접 만드는 방법 궁금하지 않으세요?


에센셜 오일 브랜드 "H. Gillaman O'Ganix"의 창시자이며, 아라마 오일의 저자 호프와 길라만은 4가지 아로마 오일을 브랜드화한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셀룰라이트가 신경 쓰이는 부위에 발라주면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동시에 다리를 매끄럽게 정돈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4 가지 아로마 오일을 혼합할 뿐이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베이스가 되는 오일 "포도씨 기름 '에 4 종류의 아로마 오일을 혼합합니다.

혼합 그릇은 유리그릇이나 컵을 사용하면 좋아요.

@ 재료

포도씨 오일......... 30ml

자몽 오일 ......... 4 방울

삼나무 오일 ......... 1 방울

제라늄 오일 ......... 1 방울

페퍼민트(박하) 오일 ......... 1 방울   ※ 표준

아로마 오일은 세계 의학으로 인정하는 나라가 있을 정도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그렇듯 사람에 따라서는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는 하셔야 합니다.

오일을 적절하게 혼합 한 후에는 다리와 엉덩이 같은 신경 쓰이는 부위에만 발라주세요.

샤워를 하고 나서 아직 피부가 촉촉한 상태에서 오일을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는 듯한 동작으로 문지르면 된다고 합니다.

매일의 셀룰라이트 케어에 자신이 만든 DIY 오일을 더해보세요!

당신의 봄이 활짝 열리며  하늘하늘  패션을 자신 있게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