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알고 계셨나요? '뇌는 멍 때릴 때가 평소보다 15배 더 많은 일 한다' 고 하는데요. 그 이유를 정리했습니다.

워싱턴 대학에서 연구한 결과 멍 때릴 때 뇌는 평상시 보다 15배 더 많은 일을 하기 때문에 보다 양질의 아이디어가 나온다고 합니다.

애써 아이디어를 생각하려고 할 때보다, 편안한 상태에 있을 때 더 좋은 생각이 떠올랐던 경험 한번쯤 있으시죠?

이런 현상은 뇌의 혈류와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뇌속의 전체 혈류량은 일정한데요.

다만, 어떤 행동에 집중할 때는 그 행동과 관련된 뇌 주변에 혈류가 집중된답니다.

반면, 멍하게 있는 경우에는 평소에 사용되지 않는 뇌 부위에도 혈류가 흐른다고 하네요. 그래서 좋은 아이디어가 순간 떠오른다고 합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떠 오르지 않을 때는 멍 때리는 방법이 최고의 방법이 아닐까요?


카베진 16,500원 '돈키호테' 보다 싸다?...일본 해외 직구 최저가 TOP5

▶ 1위 : 카베진

일본 유명 위장약 카베진. 국내에서도 유통 판매 중인 유명 소화제인데요. 하루 6알이면 양배추 5~6통을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답니다.

위부 불쾌감, 위장염, 복통, 과식, 과음, 속쓰림, 구역질 (메스꺼움, 배탈, 숙취의 메스꺼움, 구역질), 구토, 식욕 부진, 소화 불량, 위산 과다, 트림, 소화 촉진, 위 부 복부 팽만감 등에 효과가 탁월하다네요.

[카베진 최저가 바로가기]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