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있소 챌린지] 는 특정한 주제와 금액에 맞춰 '다이소'에서 구매를 하는 코너입니다. 에디터가 가성비 넘치는 아이템을 직접 구매 및 사용 후 추천·리뷰를 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새 학기 새 마음, 필통 갈아치우기 추천템 5-디즈니 편'입니다.

다이소에서는 다양한 문구류를 판매 중인데요. 먼저 아기자기한 디즈니의 문구 추천템을 소개합니다.

속을 채우기 전에 필통부터 준비해야겠죠?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의 '디즈니 고주파 필통'입니다.

쨍한 컬러가 매력적이었는데요. 커밋 외에도 푸우, 토이스토리 등 귀여운 캐릭터들로 제작됐습니다.

다음은 '디즈니 인덱스노트'입니다. SNS 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제품인데요.


귀여운 인덱스가 빼꼼 고개를 내밀고 있습니다. 하나씩 넘길 때마다 달라지는 일러스트도 구경거리.

앨리스와 토이스토리, 푸우, 주토피아 등 다양한 버전이 준비되어있으니 최애 캐릭터를 찾아볼까요?

연필을 보호해 줄 '디즈니 캐릭터 연필캡'입니다. 1,000원에 여섯 개가 들어가있습니다.

연필신 부분에 끼워주면, 연필심도 보호되고 필통 오염 역시 방지할 수 있으니 새 학기 필수템이 맞겠죠?


마지막 추천템은 디즈니 볼펜입니다. 에디터는 실리콘과 워터볼 볼펜을 사왔습니다.

실리콘 볼펜은 말랑말랑한 실리콘으로 캐릭터가 붙어있습니다. 디즈니의 웬만한 캐릭터들은 다 있는 듯 했는데요.

워터볼 볼펜은 이름대로 워터볼이 볼펜 끝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흔들어주면 조그만 워터볼이 영롱하게 반짝이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디즈니 문구류로 새 학기, 필통 한 번 채워볼까요?

<사진=c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