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있소 챌린지] 는 특정한 주제와 금액에 맞춰 '다이소'에서 구매를 하는 코너입니다. 에디터가 가성비 넘치는 아이템을 직접 구매 및 사용 후 추천·리뷰를 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콜록콜록 미세먼지, 클린한 나를 위한 아이템'입니다.

첫 번째 템은 '꽃가루 부착방지 스프레이'입니다. 가격은 2,000원인데요.

꽃가루와 먼지, 오염물질 등을 차단할 수 있게 옷에 코팅을 해주는 스프레이입니다.

외출 전 간편하게 칙칙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먼지가 달라 붙지 않게 코팅이 됩니다.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기승일 때, 야외 활동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죠.

길거리에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사람을 찾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다음 추천템은 밸브마스크입니다. 초미세먼지를 4중으로 차단해주는 밸브가 붙어있습니다.

게다가 얼굴을 다 가려주는 큰 사이즈로 미세먼지 차단에 더 도움을 줍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손부터 클린해야겠죠? 다음은 '손소독 청결제'입니다.

한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인데요.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은 크기입니다.

손 세정제도 중요하지만 손 자체의 청결도 중요합니다. 손톱사이에 끼는 미세먼지도 놓칠 수 없죠?

2,000원인 패디큐어 키트입니다. 이름은 패디큐어 키트지만 손톱을 관리하기에 좋은 필수템들로 가득합니다.

특히 브러쉬는 손을 씻을 때 유용하게 쓰입니다. 세 손가락에 브러쉬를 끼우고 반대쪽 손의 손톱 틈을 세척해줍니다.

미세먼지가 쌓일 틈도 없겠죠?

마지막은 클렌징입니다. 부들부들하기로 소문한 다이소의 '모공 세안 브러쉬'인데요.

외출 후 모공에 낀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솔의 촉감이 느껴지시나요?

만오천 원으로 미세먼지 박멸 끝!

<사진=c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