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지순례]는 덕후의 성지순례를 뜻합니다. canⓓ가 아이돌 팬이라면 꼭 가야 할 덕후투어 코스를 제시해드립니다.

덕지순례의 두 번째 주인공은 '갓세븐' JB입니다. 1월 6일이 JB의 생일인데요.

생일을 기념해 'JB 생일투어'를 떠나볼까요?

시작은 일산입니다. JB의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카페 '요거바라'입니다. 요거트를 주 메뉴로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JB가 추천하고 어머님도 강추하는 '무화과 요거트'를 주문했습니다.

영수증에 찍힌 대표자의 이름은 바로 임재범! JB의 본명입니다.

영수증까지 소장각이죠?

일산에서 서울 홍대입구역으로 이동했습니다. 택시로 30분, 버스로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지하철 역에는 LED 생일광고와 갓세븐 데뷔 5주년 광고 등이 있습니다.

이어 홍대 카페 '피프티피프티'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JB의 생일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카페 곳곳에 JB의 사진이 가득합니다.

재범라떼라는 음료가 있습니다. "재범라떼 하나 주세요"라고 하면, 영수증에도 ♥재범라떼♥라고 찍히는데요.

일반 딸기라떼에 JB 컵홀더를 꽂아 먹으니 달콤함도 두 배가 됩니다.

(재범라떼를 시키면 컵홀더 뿐만 아니라 엽서, 스티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2호선을 타고 강남역의 영상광고를 본 뒤, JYP 구사옥이 있던 청담동으로 이동합니다. 목적지는 '골목식당'인데요.

JB를 비롯한 갓세븐,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연습생 시절, 데뷔 초에 매일 같이 오가던 곳입니다.

벽에 가득한 사인 중에 JB의 사인도 있습니다.

메뉴는 각종 찌개류부터 제육, 오징어 볶음 등 다양한 한식이 있습니다.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자세한 장소 정보와 코스는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JB의 생일을 축하하고 싶은 당신이 꼭 가야 할 그 코스, 출발해볼까요?

<영상=c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