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기념해 해외팬들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최근 뷔의 영국, 베트남 해외팬들은 뷔를 위해 우주의 별을 선물했습니다. 12월 30일 염소자리인 그를 위해 염소자리에 속한 별 중 하나를 구매했는데요.

해당 별에는 각각 Taehyung(빛나는 태형), December Sunshine(12월의 햇살)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또 공식적인 소유주의 이름은 '김태형'으로 되어있었죠.

실제로 해당 별의 소유권은 뷔가 가지게 되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명명권을 갖게 되면 타인이 앞으로 뷔의 허락 없이 해당 별을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등록할 수 없게 됩니다.

특히 베트남 팬들은 뷔가 최근 월드투어 콘서트 중 했던 말을 기억했습니다. 뷔는 "여러분들(팬클럽 아미)은 제 우주에서 가장 빛나는 별과 같다"는 말을 해 팬들을 감동하게 했는데요.

베트남 팬들은 "태형아, 만약에 우리가 너를 위해 별을 따다 줄 수 없다면 너의 이름이 저 드넓은 하늘 안에서 빛나게 해줄게. 우리에게 너는 세상에서 가장 빛나고 아름다운 존재야. 그러니 지금처럼 언제나 행복하고 빛나길 바래"라는 훈훈한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한편 뷔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해외팬들은 영국과 베트남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캐나다 토론토와 프랑스 파리에서는 최대 쇼핑몰 전광판에 뷔의 생일 광고를 걸었는데요. 이는 한국연예인 중 최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