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은주기자] 글로벌 브랜드 '레스포색'이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www.lesportsackorea.com)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레스포색' 공식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레스포색 글로벌 사이트를 벤치 마킹했다. 국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나 프로모션, 홍보 섹션은 국내 시장에 맞게 만들어졌다.

가장 크게 변화된 점은 '레스포색' 히스토리(Archive) 섹션과 상품 라인 및 카테고리 별 소개 추가이다. 히스토리를 통해 '레스포색'의 대표적인 특징이라 할 수 있는 프린트 패턴 디자인을 연도별로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시즌 별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다양한 컬렉션을 컨셉과 스타일 또는 프린트 등으로 손쉽게 조회가 가능해졌다. 

구매 금액에 따라 포스트잇, 미니 노트 3종 세트, 2013년 아티스트 달력을 증정한다. 리뉴얼 오픈 소식을 캡쳐하여 SNS에 올린 후 URL을 올리면 홈페이지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레몬 포인트 100개를 증정한다. 또한 우수 등록 글로 채택 시 마누슈 컬렉션 호보백을 증정한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하여 홈페이지와 연계한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