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디즈니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목하셔도 좋습니다. 바로 ‘알라딘’을 실사판으로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지난 11일(현지시간),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는 공식 유튜브에 알라딘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했는데요.

1992년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알라딘은 용감한 자스민 공주, 램프 속 요정 지니와 알라딘의 흥미진진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것은 리메이크 실사판 버전의 예고편인데요.

앵무새 한 마리가 사막을 지나 궁전으로 향하며 시작됩니다. 앵무새가 도착한 곳은 사자 모양의 동굴 입구입니다.

어느새 어두워진 밤하늘, 사자 입 속 한 사람의 형체가 보이며 목소리가 들립니다.

“Only one may enter here…one whose worth lies far within….” (오직 한 사람만이 여기에 들어올 수 있다... 자격이 있는 사람만이...)

동굴이 무너진 후, 다이아몬드가 가득한 동굴 속 누군가가 등장하는데요. 알라딘이 램프를 향해 손을 뻗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주인공 알라딘 역은 이집트 출신의 메나 마수드(Mena Massoud)가 맡게 됐는데요. 자스민 공주역은 나오미 스콧(Naomi Scott), 요술램프 요정 지니는 윌 스미스(Will Smith)가 맡게 됐습니다.

알라딘은 북미 기준 2019년 5월 24일 개봉 예정입니다.

국내 개봉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은 상태인데요. 언제가 될 지 지켜보는게 좋겠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헐ㅠㅠ 개봉하면 당장 보러감", "알라딘 싱크로율 엄청나다",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디즈니가 공개한 알라딘 예고편, 동영상으로 감상해 보실까요?

<영상출처= Walt Disney Studios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