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귀신의 존재를 믿고 계시나요? 최근 한 남성이 “귀접(귀신과 성적인 접촉을 하는 행위)을 당했다”며 고민글을 올렸습니다.

남성이 귀접을 시작하게 된 건 지난 여름 친구들과 흉가를 찾고 난 뒤부터였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예쁜 여자귀신이라 좋았지만 매일 귀접을 겪으니 힘들다”고 털어놨습니다.

귀접의 후유증은 심각했습니다. 몸무게도 10kg나 줄었고요. 잠자리를 옮기면 따라오지 않을까 싶어 찜질방, 모텔 등에서 잠을 잤지만 귀신은 끈질기게 따라왔다고 합니다.

그는 귀신과 대화를 하던 중 찝찝한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제가 평생을 같이 해달라고 했더니 귀신도 웃으면서 고개를 끄덕였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최근엔 귀접이 끝나갈 무렵 한 번도 말을 하지 않던 여자 귀신이 제 귀에 대고 ‘평생 나랑 함께 해야 해’, ‘너는 나를 못 벗어나’, ‘네가 원하는 거 다 해줬다’고 했다”고 주장했는데요.

그는 극심한 스트레스에 점십을 3군데나 찾아갔지만 소용이 없었다고 합니다.

이에 답변자는 “기가 약한 사람은 상갓집이나 납골당을 가도 영향이 온다. 간도 크게 거길 갔다”며 “귀접을 하면 나중엔 돌이키기 어렵다”고 우려했습니다.

귀접을 없애기 위해선 무시가 답이라고 합니다. “말이나 부탁을 해도 답하지 말고 무조건 집에서 하루 1시간씩 법화경, 공왕불을 수행하라”고 조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