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백퍼센트' 혁진이 샌드위치 비교 후기를 전했습니다. 지난 12일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 솔직하게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그는 먼저 "화제의 '인기가요' 샌드위치다. 요즘 너무 대세여서 스태프분들도 못 먹는다. 발빠르게 출근하자마자 구해왔다"고 했죠.

혁진은 이날 3가지를 비교했습니다. 진짜 '인기가요' 샌드위치, 세븐일레븐 '인가' 샌드위치, GS25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인데요.

먼저 오리지널 '인기가요' 샌드위치입니다. "3단이다. 야채 층, 계란과 맛살 층, 중간에 딸기잼이다"라며 속 재료를 설명했습니다.

이어 "야채 씹히는 맛이 일품이다. 아삭아삭하다. 계란과 빵이 좀 퍽퍽한데 그걸 상쾌하게 잡아준다. 빵 색도 좀 노랗다"고 했죠.

빵 자체만으로도 독특한 매력을 자랑한다는데요. 그는 "설탕물을 입힌 건지, 설탕 냄새가 난다. 단 맛이 난다"고 했습니다.

오리지널의 비밀도 밝혔는데요. "말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이 안에 치즈가 있다더라. 그게 진짜 비밀이라더라"라고 했습니다.

다음은 세븐일레븐 '인가' 샌드위치입니다. "진짜는 3단이어도 한 번에 다 어우러지는 맛이다. 그런데 얘는 자기주장이 강하다"고 했죠.

전체적인 맛은 비슷하다는데요. 하지만 층마다 잼, 계란 등 맛이 강하게 난다네요. 또 특이하게 감자가 속재료로 들어갔습니다.

마지막으로 GS25 '아이돌인기' 샌드위치입니다. 역시 전체적인 재료는 비슷한데요. 이 역시 마찬가지로 감자샐러드가 들어갔습니다.

혁진은 솔직했는데요. "맛은 있는데, 이건 '인기가요' 샌드위치가 절대 아니다. 맛이 다르다. 샌드위치 같지만 햄버거 느낌"이라고 했죠.

또 "케첩 냄새가 많이 나고, 피클 맛도 난다. 빵집에 있는 패티 없는 미니 햄버거와 비슷하다. 감자도 들어있다"고 밝혔는데요.

결론은요? 혁진은 "세가지 다 맛있지만, 각각 다 다르다. 그나마 비슷한건 개인적으로 세븐일레븐이라고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도 원조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극찬했는데요. "원래 야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식감이 참 좋다"고 덧붙였습니다.

실제 아이돌이 전하는 샌드위치 비교, 영상으로 보실까요?

<영상출처=백퍼센트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