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5'의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21초의 짧은 시간 동안 강렬한 비주얼을 보여줬는데요.

tvN은 30일 공식 채널을 통해 '신서유기5' 첫번째 예고편을 업로드했습니다. 멤버들은 이번 여행에서 홍콩을 탐방할 예정인데요.

이번 시즌의 콘셉트는 '귀신'입니다. 각기 다른 비주얼로 변신한 그들은 파격적인 비주얼로 홍콩 시티투어 버스에 올라탔는데요.

첫번째는 안재현입니다. 그는 '깔롱강시'로 변신했는데요. 여기서 '깔롱'의 사전적 의미는 "'폼나게', '멋지게'를 의미하는 경상도 사투리"라고 합니다.

다음은 '위너' 송민호입니다. 그는 '요즘귀신'으로 등장했는데요. 처녀귀신 특유의 긴 머리에 헤어롤을 말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이수근은 '처키'를 패러디해 '적은키'로 변신했습니다. 자신의 짧은 키와 처키의 모습을 익살스럽게 표현했죠.

멤버 중 단연 돋보이는 멤버는 강호동이었습니다. 그는 가오나시를 패러디한 '강호나시'로 변신했습니다. 캐릭터 특성상 전혀 웃지 않고 무표정을 유지하는 게 웃음을 자아냅니다.

은지원은 저승사자 '저승이'로 변신했습니다. 멋진 선글라스를 벗자, 그 속엔 마카로 그린 듯한 선글라스가 나와 반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번 시즌에선 군 입대를 한 조규현을 대신해 새로운 멤버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블락비' 피오인데요. 그는 드라큘라로 변신했습니다. 첫 합류에 긴장을 한 것인지 다소 경직된 표정입니다.

한편 '신서유기5'는 다음달 30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됩니다.

<영상출처=tvN '신서유기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