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물론 재료부터 남다른 제주 스타벅스 메뉴를 아시나요? 지난 22일 스타벅스는 SNS를 통해 제주 신상 메뉴를 공개했는데요. 제주에서만 맛 볼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제품인지 바로 만나보겠습니다.

먼저 네티즌들이 "식욕억제 샌드위치 아닌가요?"라며 수많은 질문을 남긴 제품입니다. 바로 '제주 흑돼지 초리조 먹물 샌드위치'인데요. 속에 꽉 차있는 흑돼지 소시지와 두툼한 계란패티가 어우러져 그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다음 메뉴는 새콤달콤한 제주 특산물인 백년초로 만든 제품입니다. 이름하여 '에그 베이컨 치즈 백년초 베이글'인데요. 베이글하면 떠오르는 컬러가 아닌, 분홍분홍한 색감이 눈에 띕니다.

'제주 녹차 티라미수 아일랜드'도 출시됐습니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제주도 섬 모양을 형상화했다고 하는데요. 쌉싸름한 제주 녹차와 부드러운 크림이 환상의 조합을 자랑한다고.

이뿐만이 아닙니다. 지난 1일에 출시된 제주 한정 음료도 있는데요. 상큼폭발 한라봉과 진한 녹차가 만난 '제주 한라봉 말차 블렌디드'가 있고요.

새콤한 키위 맛이 제대로 느껴지는 '제주 선샤인 키위 블렌디드'와 흑임자 잔뜩 뿌린 '아이스 제주 까망라떼'도 있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백년초 베이글 신세계ㅋㅋ", "식욕억제 아닌가요ㅋㅋ", "이거 때문에 제주도 가는 사람 나야나", "제주도 가는데 이거 먹고 와야지" 등의 반응을 보냈습니다.

<사진출처=스타벅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