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 시즌에 맞춰 공차에서 한정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세상 달콤한 망고가 공차를 만났다는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이 설레여 했다는데요.

특히 여름과일로 즐겨찾는 망고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어느새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로 꼽히게 됐는데요. 주위에도 망고덕후들이 많다고요? 그렇다면 망고 음료는어떨까요?

지난 18일 공차코리아가 출시한 망고 신메뉴는 총 3종입니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 망고 밀크 요거티인데요.

첫번째는 망고 쥬얼리 밀크티입니다. 자스민 그린티로 만든 망고 밀크티에 '망고 쥬얼리'가 어우러진 음료입니다. 2018년 봄에 선보였던 '딸기 쥬얼리'에 이어 공차에서 새롭게 내놓은 토핑이라는데요. 비주얼은 물론 씹는 맛까지 살렸답니다.

두번째는 망고 밀크 요거티입니다. 자스민 그린티에 요거트 우유와 망고가 어우러져 상큼달콤한 맛을 낸다고 하네요.

끝으로 망고 말차 티포카토 스무디입니다. 이 음료는 달콤한 망고가 더해진 밀크 스무디에 구수한 우롱티와 말차가 조화를 이룬 제품인데요. 달콤 쌉싸름한 맛이 포인트입니다.

공차 시즌 음료에 네티즌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공차 이즈 뭔들", "공차 덕후에게 제일 기쁜 소식", "너무 맛있을거 같아", "망고 엄청 좋아하는데ㅠㅠ",  "1일 1망고 해야지" 등의 의견을 남기고 있습니다.

<사진출처=공차 홈페이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