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 건강한 대한민국 20대 남성이라면, 꼭 가야 하는 곳이 있죠. 바로 군대인데요. 아이돌들도 군대만큼은 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경제적인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일부 아이돌은 몸은 군대에 있지만, 월세로 수천만 원을 벌어들이고 있기 때문인데요. 아이돌 갓물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실까요?

① '빅뱅' 지드래곤 : 지드래곤은 지난달 27일 강원도 철원 3사단 훈련소로 입소했습니다. 군인 신분이지만, 사회에서는 수억 원대 저작권과 건물을 소유하고 있는 갓물주입니다.

그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약 90억 원대의 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제주도에는 카페 등으로 운영되고 있는 건물을 보유 중입니다.

② '슈퍼주니어' 규현 : 규현은 지난해 5월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로 입대했습니다. 그는 입대 3년 전인 지난 2014년, 서울 명동 번화가에 있는 6층 규모의 건물을 임대했는데요.

가격은요? 무려 73억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현재는 게스트 하우스 등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③ '빅뱅' 태양 : 태양 역시 군인 신분입니다. 하지만, 갓물주임에도 틀림없는데요. 지난 2016년 6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지하 1층, 지상 8층 규모의 건물은 매입했습니다.

당시 매입 가격은 77억 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곳에는 라이브 카페와 식당, 당구장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남동에 민효린과 함께 살고 있는 신혼집을 40억 원에 구입하기도 했습니다.

④ '씨엔블루' 정용화 : 정용화는 지난 5일 강원도 화천군 15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했습니다. 정용화 역시 건물주였는데요.

그는 지난해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약 100억 원대의 건물을 매입했습니다. 이 건물은 삼성 대로변에 위치해 있는데요. 입지가 좋아 입점 문의가 끊이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 출처=디스패치DB, 규현 인스타그램, 정용화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패션지 '퍼스트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