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평소에 아무 감정없이 그저 남사친으로 생각했던 애가 내가 좋아하는 매력적인 행동을 한다면 자기도 모르게 살짝 떨리고 호감이 생기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매력적인 행동이 반복되다보면, 여자는 호감이 커지고, 그 남자를 좋아하게 됩니다.

여자에게 호감을 얻는 남자의 매력적인 행동에 대해 소개합니다.

1.'뭐지??...' 나한테만????!

예를 들어, 여자는 평소에 A라는 남자 아이가 다른 사람과 있을 때, 무뚝뚝하고, 말을 거칠게 뱉는 모습을 보고 '좀 까칠한 애네..' 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어떤 계기로 자기와 친해지는 과정에서 나에게는 착하게 말하고, 내 앞에서는 잘 웃고, 나를 잘 챙겨는 모습을 보인다면, 여자는 색다른 기분이 듭니다.

2.오잉?? 애한테 이런면이??

여자는 남다의 반전 매력에 큰 매력을 느낍니다. 얼굴은 순둥순둥하게 생겼는데, 의외로 남자다운 행동을 하거나, 여자를 리드하는 카리스마가 있다면, 그 매력은 몇배로 크게 느껴집니다.

또한, 평소에 웃음이 헤퍼서 사소한 이야기에 실실 잘 웃던 아이가, 경제 이야기나, 중요한 이야기를 할 때, 진지한 모습으로 이야기를 주도해 나가는 모습도 반전 매력에 속합니다.

3.아C!!!! 괜찮아?!

여자는 평소에 거친 말을 자주하고, 거친 장난을 치는 남자를 싫어하지만, 가끔 남자의 거친 모습에 매력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그 경우가 나를 터프하게 걱정해줄 때입니다. 예를 들어, 평소에 욕도 안하고, 화도 잘 안내는 남자아이인데, 어느날 여자가 다쳤습니다. 갑자기 안색이 변하면서, 상처 부위를 쳐다보며, "아씨!! 괜찮아???!!! 그러니까 내가 조심하라고 했지!!? 괜찮아??? 좀 봐봐!!!" 라고 살짝 거칠게 걱정 해줄 때 여자 입장에서는 매우 매력적인 행동으로 느껴집니다.

4.의외로.. 아기같네?!

여자는 남자가 의외로 단순하고 아기같은 모습을 보일 때!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웃음을 아기같이 천진난만하게 웃거나, 쓸때 없이 사소한 장난을 치는 모습을 보면 귀엽다고 느끼기도 합니다.

<영상출처=남녀백과사전 유튜브>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